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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처럼 곧고 길게 뻗은 다리를 위한 레그 운동 [건강커뮤니티 > 건강 이슈정보] for Mobile


[소아가족] 학처럼 곧고 길게 뻗은 다리를 위한 레그 운동

베짱이 조회 : 2,207

학처럼 곧고 길게 뻗은 다리를 위한 레그 운동

제아무리 44사이즈라도 볼륨이 없고, 풍만한 글래머라도 탄력이 없다면 어찌 예뻐 보일 수 있겠는가. 탄력있고 굴곡진 몸매를 갖고 싶다면 퍼스널 트레이너의 홈 피트니스 코칭을 참고할 것.

얇지만 휘어진 O자다리 교정하기
1 무릎을 구부린 채로 양쪽 발을 바깥으로 빼내고 엉덩이를 바닥에 붙인다. 골반과 다리가 많이 틀어졌을 경우 잠깐 버티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으니 처음 시작은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만 버티고 점점 시간을 늘려주는 것이 효과적. 엉덩이가 땅에 닿지 않는 사람들은 최대한 앉을 수 있는 범위까지 내려앉거나 다른 사람이 위에서 살짝 눌러주는 것도 좋다.
2 양팔을 앞으로 곧게 뻗고 엉덩이는 최대한 뒤쪽으로 당겨준다. 발끝부터 허벅지까지 양 다리를 맞붙이고 허벅지 사이에 베개나 두루마리 휴지를 끼워 허벅지 안쪽 근육에 긴장감을 준다. 이 상태를 자신이 버틸 수 있는 최대한의 시간까지 버텨준다.

종아리만 볼록한 닭다리의 알을 없애라
두 손을 무릎에 가볍게 올리고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의자에 앉는다. 한쪽 다리를 바닥과 수평이 되게 들어주고 발목의 스냅을 이용해서 허벅지 뒤쪽까지 당기는 느낌을 느끼며 발끝을 가슴 쪽으로 최대한 당겨 10초 동안 유지한다. 양쪽 모두 5회씩 3세트.

두꺼운 코끼리다리를 얇고 곧게
두 손을 골반에 올리고 양다리를 앞뒤로 벌린 채 뒷발의 발꿈치가 바닥에 닿지 않은 상태를 유지한다. 몸을 앞으로 움직이며 무릎이 바닥에 닿기 직전까지 구부려준다. 양다리 모두 90도 각도를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양팔을 허리라인과 일직선이 되게 유지한다. 양 다리 모두 12~13회씩 3세트.

운동선수처럼 단단한 허벅지라면
허 리부터 허벅지까지 전신에 긴장감을 주는 운동. 양손을 팔뚝에 가볍게 올리고 한발은 바닥에 놓아 중심을 잡고 다른 한발은 아빠다리 자세를 한다. 엉덩이는 뒤로 빼고 허리를 앞쪽으로 당긴 상태에서 다리가 90도가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를 반복한다. 앉았다 일어섰다를 반복할 때 움직이는 범위를 최대한 적게 만들어 허벅지를 계속 긴장시키는 것이 좋다. 12~15회씩 3세트.


3cm 얇아 보이는 마법의 보 디 메이크업

더운 여름에도 롱 팬츠 속에서 고생하는 다리를 위해 쇼트 팬츠를 입고 싶지만 다리가 굵어 자신이 없다면 순간적으로 다리가 얇아지는 마법의 보디 메이크업을 따라할 것.

1 하이라이터로 입체감 살리기
시머 제품을 다리 전체에 발라주면 빛을 받았을 때 반짝이는 펄 때문에 다리가 입체감 있고 얇아 보인다. 다리 중간 부분에 세로로 하이라이트를 더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2 브론징 제품으로 태닝한 듯 탄탄한 다리 만들기
탄탄하고 매끈한 다리라인을 위해 브론징 제품을 다리 전체에 발라 태닝한 듯한 느낌을 준다. 다리 중간 라인에 전체에 바른 브론징 제품보다 한톤 밝은 컬러를 덧발라 그 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하면 탄력 있고 얇은 다리를 연출할 수 있다. 브론징 제품 사용 전에 보디 스크럽을 이용해 각질 제거를 해줘야 얼룩이 생기지 않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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